자주 묻는 질문
FAQ
전체 견적서 작성 결제 계약서 작성 포인트 충전

안녕하세요.

견적서나 계약서를 작성 하기 위한 기본절차

1. 회원가입

2.회원정보와 회사정보 입력 하기

3. 견적서나 계약서에 사용 하기 위한 서명 만들기(도장 or 사인)

4. 견적서에 사용할 제품정보 등록 하기

5. 견적서에 사용할 거래처 등록 하기( 거래처는 견적서 작성중 입력할 때도 생성이 됨)

이제 시작하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견적서 양식은 서비스에서 기본적으로 제공 하는 이외의 것은 별도의 요청을 하셔야 합니다.

이용안내->양식모음 상단에 양식요청

경로 :  http://signbox.kr/help/template_list.php

경로 :  http://signbox.kr/goods/

양식올리기에서 신청 하시면 됩니다.

 

양식 작성 비용은 30,000 Point 가 차감됩니다.

저희 사인박스 개발팀에서 1차 검토후 제작 가능 여부 확인 후에 알려 드리고 작업을 합니다.

작업기간은 1~2일 내에 처리 합니다. (모든 견적서 양식이 만들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작업 완료후 사용자의 양식함에 자동으로 등록 되면서 Point는 차감 됩니다.

 

안녕하세요.

무료 포인트가 없으면 사용이 안 되기 때문에 추가로 결제를 하시면 됩니다.

Point 결제시 금액에 따라 무료 Point 를 지급 합니다.

위의 구매 금액 범위를 선택 하세요.(회원가입 후 사용 가능)

무료 포인트와 세금계산서 발급을 위한 정보가 들어 가야만 합니다. 

카드결제와 현금결제가 모두 제공 하고 있고, 현금 결제는 확인 하는 시간이 필요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