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용사례

계약, 견적을 다음과 같이 사용 하실 수 있습니다.

비대면 계약 활용

직접가서 대면 하지 않아도 고객과 계약 체결을 할 수 있습니다.
전자계약은 고객에게 메일로 발송 되며, 고객은 메일을 통해 사인박스에서 전자서명을 통해 상호간의 계약을 체결 합니다.
발송시 카카오 알림톡이나 문자로 알려 드립니다.

기업 근로계약서, 거래계약, 업무지시, 용역계약, 납품계약
렌탈 신청서, 전자계약, 해지신청
신청서 설문지, 민원신청, 구매신청
병원 전자동의, 진료신청
보험 보험청약서, 가입설계서, 상품설명서
가맹점 가맹계약, 물품공급계약

전자 견적 활용

사인박스의 전자 견적시스템은 내부결재를 통해 견적 발송 전에 내부적으로 승인 확인 후에 고객에게 발송 됩니다.
거래 고객님은 승인과 거절을 통해 알 수 있으며, 견적서는 PDF파일 형식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도 있습니다.
사전에 상품등록을 하면 조직내에 누구나 제품상세 금액을 몰라도 자동 연산 방식으로 계약서가 만들어 집니다.

견적서 자동수식의 견적 산출
거래명세표 자동수식으로 세부 거래 명세 내역
발주서 자동수식으로 발주 요청